• 최종편집 2024-04-26(금)
 



[매일뉴스 조영민 기자]=모델 이단비가 파격 변신을 한다
.제이디미디어코리아에서 모델 출신 쇼호스트의 새시대를 예고했다.이명현대표는 모델로써 활발히 활동하는 이단비와 함께 앞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이단비의 진정있는 모습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팬들과 소비자들에게 다가갈거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동안 많은 준비를 통해 이번 13일 오전 11시 라이브커머스로 소비자와 팬들과의 만남을 갖는다.


 


메이크맘 양한열대표(피데스)은 국내최고 요리연구가 한정희의 비법 간장베이스로 한 브랜드 메이크맘을 창업한 양한열대표는 우선 국내 장 업계에서 꼼꼼한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수 있는 장을 찾는거였다. 양한열대표의 고집같은 원재료의 값을 아끼지 않은 프리미엄 연어장과 새우장이 탄생되었다고 업체는 말했다.특히나 노르웨이산 연어만을 고집하는 양한열대표는 연어를 입에서 씹을 때 흐물흐물 하면서 힘 없는 연어가 아니고 탱탱한 연어를 두툼하게 썰어 씹는 맛이 일품이라며 제품의 자신감을 표했다.특제 간장소스는 짜지 않고 비랜내 또 한 깔끔하게 제거 했기 때문에 짭쪼름 하면서달콤한 맛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또 한 메이크맘 이 재료를 아끼지 않은 간장새우장 또 한 이번 기획전에서 특가로 소비자에게 찾아간다. 다년간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품질로 보답하겠다며 이번 기획전에서 인터넷 최저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기획전을 선보여 관심이 주목된다.

믿고 먹는 메이크맘 이라는 소신과 함께 모든 음식을 직접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하고모든 음식은 제조 후 바로 냉동처리되어 신선하게 받아보실수있다며 믿고 구매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껍질을 모두 제거한 순살 생새우 제품 은 베트남산 흰다리새우만을 사용했으며 엄선된 실한 크기의 새우를 맛있게 집에서 신선하게 소비자들이 드실수있다며업체측은 말했다.
 



                                                      인물사진출저(제이디미디어코리아)
 

이번 진행을 맞은 이단비는 평소에 개인 SNS에서 팬들과 소통을 하는 그녀는 꼼꼼하고 낙천적인 성격이다.그러한 모습이 라이브커머스 제품을 소비자에게 진정성 과 솔직함으로 잘 전달 할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며 이명현대표는 말한 바 있다. 이단비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제이디미디어코리아 와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를 통해 대중에게 더욱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갈수 있다며 그동안 많은 준비를 한 만큼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이번 13일 오전 11시에 그립라이브 (그립채널 제이디미디어코리아)를 통해 라이브로 그녀의 매력을 느낄수 있다.


조영민 기자 dudaksdl9393@naver.com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꽃보다 청순 모델 “이단비” 봄 맞아 파격 변신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