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Resized_Resized_20220416_134708.jpg

 

Resized_Resized_20220416_140845.jpg

(매일뉴스=김포)지창호기자=초대 군의원 및 9대 경기도 도의원을 지낸 김시용 경기발전연구회 회장이 도의원 출마 선언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 운동에 돌입했다.

 

< 출마의 변 >

 

일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김시용을

도의회로 보내주십시오.

 

존경하는 북부 5개읍면 주민 여러분 !

여러분들이 키워주신 준비된 김시용이 준비된 도의원으로 성원에 보답코자

다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지난 1991년, 초대 군의원이 되어 민선시대를 열었을 때가 30대 청년시절 이었습니다. 경기도의원이 되어 그동안의 경험과 연륜으로 경기도와 김포시, 그리고 신도시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소외받던 북부 5개읍면의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했습니다. 더 많은 일을 더 잘할 수 있게 되었다는 포부로 시작한 4년전 선거에서는 세월호와 촛불로 힘 한번 제대로 써 보지 못하고 낙선했지만 유권자 여러분의 판단과 선택을 존중하면서 따끔한 회초리로 여기고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쉬지 않고 봉사해 왔습니다.

 

지난 4년 동안 많은 것들이 변했습니다. 김포시는 인구 50만을 넘어서 대도시로 발전하고 있으며, 국민들께서는 촛불 정신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한 문재인 정부를 대신해 윤석렬 정부로 정권교체를 이루어 주셨습니다. 또한, 2년 넘게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팬데믹 상황은 문재인 정부가 업적으로 내세우는 K방역의 실체가 소상공인을 비롯해 국민의 일방적 희생만 있었을 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증명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북부 5개읍면 주민 여러분 !

4년전 여러분들께서는 경기도와 김포시의 지방 정치인들을 모두 특정한 정당이 책임지도록 밀어주셨습니다. 그런데 지금 그 결과는 어떻습니까?

 

마치, 문재인 정부에게 코로나 상황을 잘 수습하라고 182석이라는 거대 여당을 만들어 주었음에도 방역은 고사하고 집값과 외교, 안보 할 것 없이 어느 것 하나 제대로 해내지 못하고 실패를 계속했던 것처럼, 도시철도는 아직도 안전을 보장받지 못하면서 조롱거리가 되어가고, 그렇게 큰소리 치던 GTX노선은 김부선이니 김하선이니 하면서 실망만 안겨 주었습니다. 상황이 이런데도 우리를 대신해서 목소리 내고 일 하라고 뽑아 준 정치인들은 어디서 무얼하고 있었습니까?

 

4년전 여러분께서 저를 내치셨을 때 단 한번도 섭섭해하거나 원망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동안 보이지 않게 여러분의 선택을 받은 후배들을 응원하고 힘이 되어 주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안타까운 마음에 원망하고 아쉬운 심정으로 섭섭함을 말씀드려야 겠습니다. 4년전에 그렇게 하시지 말아야 했습니다. 이 김시용을 믿고 한번 더 일을 맡기셨어야 했습니다.

 

저는 제대로 해낼 수 있습니다. 저 김시용 만이 새 정부와 함께 경기도와 김포시를 새롭게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저는 군의원과 도의원을 이미 한차례씩 경험했기 때문에 누구보다 풍부하고 깊이 있게 지방의회와 집행부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평생을 몸 바쳐 봉사해 온 JC활동 과정에서 맺은 인연들은 경기도의원 활동에 꼭 필요한 응원군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학교 동문과 문화원, 김포사랑본부, 민주평통 관련 인연들은 지역 곳곳에서 저의 눈과 귀를 대신해서 주민들의 불편과 억울한 목소리를 빠짐없이 소통해 주고 계십니다.

 

존경하는 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주민 여러분 !

김포는 지금 초유의 성장세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지역 곳곳에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인구 증가율은 이미 전국 1~2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북부 5개읍면 지역은 어떻습니까? 민선7기 시장은 생태와 관광, 평화를 가장 중요한 키워드라고 공언했지만 그 세가지가 모두 해당하는 북부지역에 과연 얼마나 많은 예산을 배려했는지 묻고 싶습니다. 아니, 시장이야 어차피 표가 많이 나오는 동지역에 우선적으로 예산을 쓸 수 밖에 없다 하더라도 도비나 국비를 따오는 도의원, 국회의원들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시장이 한 일을 이름만 바꿔서 현수막으로 내 걸고 성과인양 홍보하는 건 심각한 도덕 불감증입니다.

 

저 김시용은 약속합니다.

1. 이규세 전 도의회 의장님의 뒤를 이어 도의장에 도전하겠습니다.

1. 지하철 연장, 맞춤형 버스노선 신설, 100원 택시 전면 확대 등을 통해

북부권의 고질적인 교통문제를 뻥 뚫겠습니다.

준산업단지 추가 지정과 시립의료원 등 도시 기반시설 들을 유치해서

홀대 받지 않고 균형있는 지역 발전을 이루겠습니다.

평화누리길 운영과 각종 관광 배후단지 조성 등 북부권 주민들의 주머니에

실제로 돈이 들어오도록 하겠습니다.

군하리, 마곡리, 대명리, 학운리 등을 특성에 맞는 발전 거점을 정하고

맞춤형 프로젝트를 마련하겠습니다.

1. 윤석열 정부 정책 기조에 발 맞추면서 기업인과 소상공인들이 희생양이

되지 않고 마음 놓고 경제활동의 주축이 되도록 정책과 사업을

바꾸겠습니다.

 

존경하는 북부 5개읍면 주민 여러분 !

제가 다시 한번 경기도의원에 출마하면서 마지막 봉사 기회를 갖고자 하는 것은 오직 일을 하기 위해서 입니다. 저는 이 나이를 먹도록 단 한시도 놀아 본 적이 없습니다.

 

통진청년회와 초중고 동문회, 김포청년회의소, 민주평통, 김포사랑본부, 체육회, 문화원 등 비록 군의원과 도의원을 하지 않던 시기라 할지라도 다양한 분야에서 저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물불 가리지 않고, 오직 김포와 시민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봉사했습니다. 그리고 그 일에 대한 결과는 여러분들께서 더 잘 알고 계십니다.

 

나이가 적다고 젊은 것이 아니고 나이가 많아 늙은 것이 아닙니다. 가슴에 얼마나 뜨거운 불덩이 같은 열정을 갖고 있느냐, 그 열정을 프로젝트로 구체화 시킬 수 있는 능력과 밀고 갈 수 있는 패기, 그리고 이 모든 걸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 능력이 있느냐에 따라 일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야 합니다.

 

김시용이 할 수 있습니다.

김시용만이 김포가 경기도의 변두리로 소외지역도 아닌, 경기도의회 의장을 배출한 지역이라는 것을 분명히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김포시와 북부 5개읍면은 김시용이라는 밀알을 써 먹어야 비로서 찬란한 꽃을 피울 것입니다.

 

김시용을 도의회로 보내주십시오.

김시용이 북부 발전과 주민 여러분들의 행복을 지키고 키워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시 용 올림

 

< 출마 선언문 >

 

윤석열 정부를 만든 김시용!!

경기도의원에 출마합니다.

 

존경하는 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주민 여러분 !

지난 3월 9일 우리는 지난 5년동안 무능과 불공정, 내로남불과 생트집으로 일관해 온 문재인 정부를 대신할 정권교체를 이루어 냈습니다.

5년전 여러분들은 세월호와 촛불이라는 거대한 물결로 공정과 혁신을 기대하면서 문재인 정부에 정권을 맡기셨고, 이후 치루어진 지방선거와 2년전 총선에서도 아무 조건 없이 지지와 성원을 보내면서 제발 국민을 잘 살게 하고 코로나19 라는 유례없는 바이러스와의 전쟁에서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켜 줄 것을 기대하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어땠습니까?

집값과 부동산은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천정부지로 올라 우리의 젊은이들을 비트코인과 주식이라는 사생결단의 벼랑 끝으로 내 몰았고, 그네들이 그렇게 자신하고 내세웠던 공정과 정의는 땅에 떨어졌으며, 국민을 자기편과 적폐로 갈라치는 것도 모자라 근거없는 선민의식에 사로잡혀 끊임없이 내로남불을 일삼아 왔습니다.

 

나라만 그런게 아니었습니다. 이번에 여당 대선후보가 책임지고 있던 경기도정이 지난 4년 내내 이벤트와 분식행정이었다는 것이 도청 주변에서 흘러나오는 한결 같은 여론입니다. 또한,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경기도 조직 곳곳에 자문관, 보좌관 등의 이름으로 낙하산을 타고 내려가서는 정책과 의사 결정에 간여하고 간섭하면서 경기도 공조직을 무력화 시켰습니다. 이번 대선 과정에서 불거진 배우자와 관련한 불법행위는 어쩌면 빙산의 일각일지도 모릅니다. 이런게 가능했던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도민의 대표로 뽑힌 도의원들이 도지사 눈치나 보면서 정작 보아야 할것들은 제대로 보지 못하고 본 것들도 눈감아 주면서 형님아우로 지냈기 때문입니다.

 

김포시의 사정도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국회의원과 시장, 도의원과 시의원 등 지역 정치를 완전히 장악한 사람들이 이루어 낸 성과가 과연 무엇입니까?

 

가장 절박하고 시급한 우리들의 숙원인 전철을 북부권까지 가져오는 문제는 신도시 주민들의 눈치를 보느라 얘기도 꺼내지 못하고, 그나마 기대하던 도시기반 시설들의 건립 계획은 대부분 속 시원한 추진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울화가 치밀어 땅을 치고 싶은 심정입니다.

 

존경하는 북부 5개읍면 주민 여러분 !

우리의 미래를 바꾸는 것은 바로 우리 자신입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이 사람을 바꾸고 그 사람이 일을 바꾸어야 비로서 미래가 바뀝니다. 언제까지 세상 탓, 시절 탓 만 하고 있으시겠습니까?

 

저는 여러분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후에도 지난 4년 동안 묵묵히 지역과 주민 여러분을 위한 봉사를 계속해 왔습니다. 김포 문화원과 김포사랑본부 활동을 통해 김포시민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전현직 도의원들로 구성된 경기도 의정연구회를 이끌면서 경기도정과 경기도 의회의 움직임을 하나하나 살피면서 후배 도의원들의 의정활동을 돕고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여러분들이 기억하시는 김시용은 어떤 도의원이었습니까?

일 잘하는 도의원, 돈 잘 따오는 도의원, 당리당략이 아닌 언제나 주민편인 도의원이 바로 김시용의 진정한 모습이었을 껍니다.

 

지금 북부 5개읍면에는 너무나도 많은 현안과 과제가 앞에 있습니다. 전철도 끌어와야 하고 농사가 천덕꾸러기가 아닌 황금알을 낳는 대박 산업으로 키워야 하고, 빼곡하게 들어찬 공장들을 보면서 한숨을 쉴게 아니라 주민과 윈윈할 수 있는 협업 프로그램과 제도적 지원이 절실합니다. 또, 애기봉을 비롯한 덕포진과 대명항, 전류리포구 등 좋은 관광자원을 십분 활용해서 어떻게 하면 주민 여러분들의 주머니와 곳간을 채울 수 있는 방법도 마련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이야말로 이 김시용이 반드시 필요한 시점이라는 점을 확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지난 과정보다 앞으로가 더 중요합니다. 인구절벽, 탄소중립, 매타버스, 4차산업혁명 같은 말들이 낯설지 않은 시대이고 어떤 변화가 더 올는지 짐작조차 할 수 없습니다. 평화롭고 안정된 시기에 필요한게 패기와 도전이라면 위기와 변화의 시대는 연륜과 지혜가 더 빛을 발하게 됩니다.

 

- 저는 이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경기도 의회에 들어가면 전반기 상임위원장을 거쳐 후반기 의장이 되어 북부 5개읍면은 물론 김포시의 도약과 성장을 견인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지지성원으로 지역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참 봉사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시 용 올림

< 광역의원 출마 선언문 >

 

북부 5개읍면의 진정한 일꾼, 김시용!!

경기도의원에 출마합니다.

 

존경하옵는 구래, 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주민 여러분!

저 김시용은 오늘, 주민 여러분들과 함께 땀 흘려 일했던 이 곳, 북부 5개읍면에서 다시 한번 경기도의회 의원에 출마함을 보고드립니다.

 

4년전 불민했던 제게 회초리를 드셨던 것을 생각하면 자책과 책임감으로 두렵고 떨리는 마음도 있지만, 잘못 돌아가고 있는 나라와 경기도, 그리고 김포와 북부 5개읍면을 제대로 다시 세우기 위해 주민 여러분들과 머리를 맞대 생각을 모으고 땀방울을 흘리면서 힘차게 일할 것을 생각하니 가슴이 벅찬 설레임에 행복하기만 합니다.

 

세월호 사태와 박근혜 대통령 탄핵 위에 탄생한 문재인 정부는 실패했습니다.

집값은 널뛰고 기업은 파탄났으며, 소상공인과 가정은 무너졌습니다.

 

안희정, 조국, 박원순, 윤미향, 손혜원, 김경수, 이낙연, 이재명 등 많은 정치인들이 잘못을 했지만 단 한번도, 그 누구도 구체적이고 진솔하게 국민들께 사과하지 않을 정도로 몰염치한 내로남불의 극치를 보여주었습니다. 기회는 공평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롭게 하겠다는 말은 오직 그들만을 위한 헛구호에 불과했다는 것을 이제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경기도는 어땠습니까? 하나부터 열까지 쇼가 아닌게 없었습니다. 남의 일을 빼앗아 자기 것으로 둔갑시키고, 보은용 산하기관을 만들어 자기 사람들을 낙하산으로 내려보냈으며, 도청에도 셀 수도 없이 많은 자문관, 보좌관이라는 자리를 새로 만들어 직업 관료들을 무력화시키고 도정을 사유화하였으며, 듣기 좋은 말로 도민을 현혹시켰습니다. 김포와 북부 5개읍면은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도대체 지난 4년전과 제대로 달라진게 뭐 하나 있습니까? 시장이 통진 출신이고 도의원, 시의원들이 있었는데 한강신도시나 고촌 등에 비해 왜 유독 북부 5개읍면은 계속 참고 살아야만 하는 걸까요? 답답하다 못해 울화가 치밉니다.

 

이제 달라져야 합니다. 달라지려면 바꾸어야 합니다. 4년전 주민 여러분들께서 저 김시용에게 회초리를 내리치셨을 때 저는 결코 섭섭하지도 원망하지도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주민분들의 선택이셨고 젊은 후배가 잘 해낼 수 있을꺼라 기대하고 신뢰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정치가 아닌 다른 방법으로 지역에 봉사하고 주민분들께 보은하기 위해 묵묵히 노력해 왔으며, 보이지 않게 지역 후배 정치인들을 응원하고 지지해 왔습니다.

 

“알아야 면장을 한다”는 말이 있듯이 저 김시용은 누구보다도 북부 5개읍면 지역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라나서 초,중,고,대학을 나와 동문회와 청년회의소, 체육회, 문화원, 민주평통, 김포사랑운동본부 등 그동안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주민들과 소통을 게을리하지 않으면서 현안 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 왔습니다. 이제 그간 다져진 연륜과 다양한 경험, 그리고 도단위 이상의 인맥을 기반 토대로 와신상담의 새로운 마음가짐을 더해 마지막 지역봉사의 불길을 활활 불태우려 합니다.

 

저 김시용은 기초의원과 광역의원 경험이 있습니다.

민주주의의 꽃이라 일컷는 지방자치제가 부활된 이래 초대 군의원에 이어 광역의원(도의원)에 당선되어 10여년간 북부 5개읍면 주민의 대변자로 의욕적인 자치 및 정치활동을 펴왔습니다. 지방의원의 역할은 지역 주민들의 가렵고 힘든 민원을 시원하게 해결하고 지역민의 고충과 애로를 함께 감내하는 민원실 기능이 우선입니다. 이를 위한 저의 최대 장점은 대인 교섭력과 인적 네트워크로 오랜 기간 지방의회의 활동을 통해 직간접적인 인적 연결망이 확보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발전해야 하는 이 지역의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저의 발로 뛰는 노력과 땀흘려 함께 봉사하고자 하는 자신감이 있습니다. 믿으셔도 좋습니다. 분명 도의원 잘 뽑았다고 하실 것입니다.

 

저 김시용은 일 잘하는 우리 동네 도의원이라는 자긍심으로 그렇게 노력해 왔습니다. 지난 4년전 도의원을 하는 동안 지역민의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대곶면과 월곶면, 마산동 세 지역에 119안전센터(소방파출소)를 신축토록 하여 화재로부터 소중한 인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앞장서 왔으며, 교통혼잡과 출퇴근 편의를 위한 2층버스 46대 도입과 농촌지역에 따복버스 12대를 도입하고, 초중고교 환경개선사업과 농업분야에 집중지원사업을 펴왔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통진중,고등학교 스마트 환경개선사업비로 도비 95억원과 체육관건립비 25억원, 김포외고의 노후된 에어컨 교체사업비 12억5천만원, LED 교체사업비 8억5천만원, 김포소방서 증축비 10억원 등을 확보한 바 있습니다. 그동안 경기도의회 부대표, 예산결과 특별의원, 안전행정위원회 간사직을 수행하면서 북부 5개읍면 지역에 1,253억원의 도비를 가져다가 지역발전에 쓰여지도록 했습니다.

 

저 김시용은 북부 5개읍면 사정을 속속들이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태어나 지금껏 한번도 떠나본 적이 없기에, 그리고 늘 지역에서 누구를 막론하고 만나 어려움과 아픔을 함께 해 왔기에 앞으로 어떻게 더 발전하는 우리 동네로 가꾸고 발전시켜 나갈 것인지를 잘 알고 있습니다. 지역을 아주 잘 알기에 어느 곳에 어떠한 손길이 필요하다는 것을 파악하여 경기도 예산을 확보해 해결할 자신감과 인적연결망이 구축되어 있다는 것은 저의 큰 자산이 아닐 수 없습니다. 잘 아시는 바처럼 김포시가 도농복합시로 승격된지도 어언 23년이 되었지만 신도시에 가려 북부지역은 크게 낙후되고 기반시설과 환경이 미흡해 삶의 질이 많이 떨어지고 앞으로도 제도적으로나 예산적 투자의 손길을 크게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나서서 해결해야 할 과제가 산적합니다.

 

저 김시용이 하겠습니다. 하고자 하는 의지와 왕성한 추진력이 저의 장점입니다. 내가 살고 있는 이 지역의 현실과 문제점, 그리고 어떻게 예산을 확보해 추진할 것인지 이미 구상이 되어 있어 당면한 환경문제와 기반시설의 부족, 지속적인 인구감소 등으로 상대적 박탈감과 소외감의 격차와 벽을 허무는 첨병의 역할을 김시용이 하겠습니다.

 

지방자치가 성공하고 발전하려면 주민의 참여와 관심을 끌어내야 합니다.

저 김시용은 일 잘하는 동네 마당쇠가 되어 지역 주민과 항상 소통하고 만나 고통과 민원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의례 정치인들이 하는 말이라 하실지 모르겠지만 저의 인생 좌우명은 ‘약속을 꼭 지키는 사람, 성실하고 진실한 사람’입니다.

 

저 김시용은 지난 과정보다 앞으로 4년을 저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우리에게는 인구절벽, 탄소중립, 디지털 전자시대 등 피할래야 피할 수 없는 커다란 변화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평화와 안정이 계속되는 태평성대는 패기와 도전이 필요하지만 위기 때는 연륜과 지혜가 더 빛을 발하는 법입니다. 그간 축적해 온 풍부하고 세련된 의정 경험과 경륜, 그리고 소신과 자신감으로 우리 지역 여러분의 곁에서 김포시의 더 큰 발전과 삶의 변화를 이끌어 내겠습니다.

 

또한, 경기도의회에 입성을 하면 전반기 상임위원장, 후반기 의장에 도전해서 김포와 북부5개 읍면지역의 위상을 높이고 획기적인 발전의 전기를 마련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기도의회에 나가 지역 주민 여러분들의 손과 발이 되어 땀 흘려 일할 수 있도록 배전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항상 존경하고 사랑하는 지역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격려와 후의를 발판으로 힘차게 지역 발전과 지역 주민의 성실한 봉사자가 되겠다는 굳은 약속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 시 용 올림

 

< 공약, 김시용의 약속 >

 

■ 교통복지를 위한 맞춤형 교통문제 해결

○ 김포 한강선 조기 착공(서울지하철 5호선)

◌ GTX-D 김포-강남-하남-팔당 연결 추진

◌ 김포시비 부담 없는 일산대교 무료화

◌ 인천 2호선 김포-일산 연장

○ 마을과 기업체 밀집지역 연계 버스노선 신설

○ 북부 5개읍면 전지역 100원 택시 확대

○ 마을버스 완전공영제, 노선버스 준공영제 완성

⇒ 경기도 차원 행재정적 지원 구체화

 

■ 지역 균형을 위한 기반 시설 설치

○ 종합 운동장, 서부권 노인복지회관 조속 추진

○ 개별입지 공장 밀집지역 준산업단지 조성으로 정리

○ 도립.시립 의료원 설치(산부인과, 응급실등 필수 의료 서비스 확보)

○ 수도권 매립지 100만평 김포시 환원

◌ 과밀학급 및 폐교위기 대책 마련

◌ 스마트 농업 지원

◌ 신곡 수중보 철거

⇒ 국도비 확보 및 경기도 역할 확대

 

■ 관광을 통한 소득 증대 방안 확대

○ 통진도호부 복원 및 관광거리 조성(군하리)

○ 애기봉, 문수산, 전류리 주변 관광 배후 단지 조성

○ 구)강화대교 특성화 사업 조성

○ 자치회, 마을 중심의 각종 길 사업 운영관리

○ 어촌300사업 – 덕포진 – 부래도 연계 관광 플랫폼 조성

◌ 전류리, 조강 3포 등 포구 복원 및 관광 자원화

⇒ 농림지역내 행위 규제사항 개선 완화로 실 주민 소득 향상

 

■ 기업체, 소공인 중심의 지역경제 활성화

○ 소공인 특별 지원 조례 제정(경기도)

○ 소공인 복합 지원센터 확대 및 추가 설치

○ 기업 환경 및 근로 여건 지속 개선

○ 자금, 기술개발, 디자인, 마케팅, 해외시장 개척, 홍보 등

기업 SOS에 기반한 맞춤형 지원 정책 발굴 추진

 

< 김시용이 걸어온 길 >

 

서암초, 통진중·고, 김포대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행정대학원(의회지도자과정) 수료

통진 청년회 7대 회장

김포청년회의소(JCI) 17대 회장

김포시 체육회 이사

김포문화원 감사, 수석 부원장 (현)

(사)한국청년회의소(JCI) 국제전문위원장

경희대학교 행정대학원 총동문회 부회장

중앙대학교 국제경영대학원 2기 회장

김포군 의회 의원(초대)

(사)김포사랑본부 고문 (현)

국민의 힘 중앙위원회 위원 (현)

제9대 경기도의회 의원

경기 발전연구회 회장 (현)

경기도의회 JCI 의정동우회 회장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김포시 부회장 (현)

93김포 문화상 (지역사회 개발 부문)

2015 자랑스런 통진인 상

2016 대한민국 유권자 대상

2016 우수 의정 대상

2016 제1회 경기의정 대상

2016 대통령 표창 (평화통일 유공)

2014 ~ 2017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최우수 위원상

2017 메니페스트 소통 대상

 

- 참 가 주 요 인 사

1. 조한승 새마음 경노대학장

2. 박은규 김포문화원장

3. 김기용 통진노인회장

4. 김수상 (김포외고 교장)

5. 박상길 광명시 교육장

 

 

외 약 300명 참석

지창호 기자 jcho0206@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63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시용 경기도의원 출마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