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매일뉴스 조종현 기자]=언택트 코로나 시대에 제이디미디어코리아 와 깐깐한강대표 수제돈까스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평소 유통전문기업 ㈜다크호스 와 함께 연을 이은 제이디미디어코리아 이명현 대표는 ㈜다크호스 이재석 대표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


깐깐한강대표 강효경대표(새너스그룹)은 수제돈까스는 생산 후 급속 냉동하여 언제나 변함없는 맛으로 소비자들에게많은 사랑을 받아온 수제 냉동 돈까스 이다. 모든 공정을 수작업 하기 때문에 믿고 먹을수 있는 수제 돈까스로 최고급 원재료 들만 엄선하여 만든 수제 돈까스 이다. 특히나 한돈 100%에돈육을 사용하여 자녀들 있는 주부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제품이다. 라며 먹거리 제품의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많은 사랑을 받는 등심돈까스 와 치즈돈까스 이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평소보다 2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게 된다. 특히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는 치즈 돈까스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어 관심이 주목된다.



제이디미디어코리아 이명현대표 는 이번에 진행을 맞은 쇼호스트 박나래 은 라이브커머스 의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소비자를 위한 정직한 방송을 잘 소화 하는 쇼호스트라고 한다. 밝은 미소와 소비자와의 소통과 궁금증을 잘 해소 하는 박나래 를 이번 그립라이브 방송의 진행을 맡기게 되었다고 업체측에서 말했다.이번 2월27일 오후8시에 그립라이브를 생방송을 통해 믿고 구매할수 있는 브랜드 깐깐한강대표 수제돈까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인물사진출처(매일뉴스 제휴사-제이디미디어코리아)



조종현 기자 knews07@hanmail.net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이디미디어코리아”쇼호스트 박나래 깐깐한 강대표 수제돈까스 그립라이브 런칭"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