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매일뉴스 조영민 기자]=㈜
오앤에스미디어 와 제이디미디어코리아 가 네이버 라이브쇼핑 에서 브랜드 맘스굿 도라지배즙 과 마법석류 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이번 27일 오후5시 런칭을 한다.
방송 드라마 예능 PPL 전문 업체인 오앤에스미디어 와 함께 연을 이은 제이디미디어코리아 이명현 대표는 오앤에스미디어 오창윤 대표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 오창윤대표(주 오앤에스미디어) 는 방송 광고업계 에서 이미 소문난 전문가이다. 라이브커머스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게 기업의 목표이다.. 많은 방송업계에서 오창윤대표의 행보에 주목을 하고 있다.


 

맘스굿 의 정성으로 만든 도라지 배즙과 마법석류는 푸드온빌리지 이호석 대표의 혼이 담긴 제품이다. 이호석 대표는 국내산 100% 원재료 로 건강한 도라지 배즙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터키산 100%원재료 마법석류 또 한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시대에 잘 맞는 건강식품이라 말한다. 특히나 첨가물없이 배,도라지,생강 만 가지고 자연에서 가져온 원물만으로 정성껏 만든 건강하고 진한 도라지배즙 에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이호석대표()푸드온빌리지 는 최근 원재료 값의 인상이 있음에도 오히려 소비자들에 부담을 주는건 기업의 이치와는 맞지 않는다며 좋은가격을 꾸준히 유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생방송을 통해 더 욱 저렴한 가격으로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감사함을 보답을 하고자 한다..특히나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우리 생활에서 다앙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준비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천연재료만 모아 제품의 정성을 더 한 제품을 다양한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관심이 주목된다.

 

제이디미디어코리아 이명현대표 는 이번에 진행을 맞은 쇼호스트 정유현 은 경제, 자동차, 게임,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전문가이다.. 다양한 생방송의 경험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을 하는 모습은 최고라며 이명현대표 는 말했다. 정직한 방송을 잘 소화 하는 정유현이 밝은 미소와 소비자와의 소통과 궁금증을 잘 해소 하기에 이번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맡기게 되었다고 업체측에서 말했다.

이번 227일 오후5시 네이버 라이브쇼핑 에서 믿고 구매할수 있는 브랜드 맘스굿 도라지배즙 , 마법석류 가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인물사진출처(제이디미디어코리아)


조영민 기자 dudaksdl9393@naver.com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즙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석류같은 쇼호스트 정유현 출동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