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교흥의원굿 (3).JPG

 ◈의정보고회를 하고 있는 김교흥 국회의원◈

 

김교흥의원굿.JPG

 ♣재선의 인천 서구갑 김교흥 국회의원♣

 

김교흥의정보고서.JPG

 

단사굿 (3).JPG

 

단사굿.JPG

(매일뉴스=인천서구문화회관) 조종현 기자 = 김교흥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갑 지역위원장)은 22일(수) 인천서구문화회관에서 의정보고회를 열고 그간의 공약 실천과 진행과정을 조목조목 지역주민들에게 보고하는 의정보고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문재인 정권에서 고용 노동부 장관을 지내고 4선 의원인 김영주 의원과 부평구 국회의원인 이성만 국회의원, 유동수 계양구 국회의원, 이재현 인천시 전 서구청장이 참석하여 김교흥 국회의원의 의정보고회를 축하하였다.

 

발 디딜 틈이 없이 서구 가정문화회관을 꽉 채운 지지자들은 김교흥을 연호하며 대선 출정식을 방불케하는 구호를 외치며 의정보고회를 하는 동안 수십 차례 김교흥을 연호하며 박수로 그간의 노고를 고마워하며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김교흥 의원은 21대 국회의원으로 뽑아주셔서 열심히 3년여 동안 공약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주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 남은 1년여 임기동안 최선을 다해 공약을 마무리하겠으며 공약 실천상황과 진행 과정을 상세히 설명하였다.

 

인천 서구갑 지역은  이학재 의원이 3선, 김교흥 의원이 재선으로 내년 총선에서 김교흥 의원이 당선된다면 6번 대결에서 3:3 동률이며 전국 어디 보다도 뜨거운 관심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 중에 한 곳이다.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가좌동이 집이라는 A 씨는 저렇게 겸손하고 주민을 하늘처럼 떠받드는 국회의원이 어디 있냐며 나는 내년 선거에서 무조건 김교흥 의원을 지지할 것이라며 말했고 석남동이 집이라는 여성 B 씨는 매일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공약을 내걸면 무조건 지키는 김교흥 의원이야말로 국회의원의 모범이라며 주민 한 명 한 명의 고충을 헤아리고 보둠을 줄 아는 진정한 의원이며 정말로 존경한다고 말했다.

 

이 지역구는 이학재 전 의원이 우세지역으로 꼽혔으나 이학재 의원이 박근혜 전 대통령을 배반하고 신당 창당에 합류한 것 때문에  배반자라는 프레임으로 낙인찍혀 아직까지도 서구 지역구 주민들은 곱지 않은 시선이라고 한 시민은 귀띔했다..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전체댓글 0

  • 253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갑 김교흥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성황리에 마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