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뉴스=광명) 박진영 기자 = 미디어 광명(대표 이정민)이 주최하고 광명 언론기자 협회(미디어광명.매일뉴스.더케이뉴스.저널25.천지일보)가 주관한, 제1회 "내 나이 묻지 마 청춘 페스티벌"이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오는 8월 8일 오후 6시 30분에 무료로 열릴 예정이다.
"내 나이 묻지 마 청춘 페스티벌" 공연은 명장시대, 정우이앤씨, 한양광고, 아방데코 등 여러 중소기업에서 아낌없는 후원과 협찬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없었던 광명지역주민을 포함 시흥 안양 등 근접 지역 내의 희 소식이 아닐까 싶다.
페스티벌이 진행될 광명시 시민회관 대 공연장은, 1층 283(장애인 석 6석) 객석 2층 294 객석으로 총 530개의 객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40㎡의 대형 무대로 이루어져 있다.
이날 공연은 광명시 홍보대사 박시영 씨의 진행으로 가수 하동근, 가수 재강, 가수 용호, 가수 박주영, 가수 박준희, 가수 천상여우 지민이 함께 출연하여 뜨거운 밤 음악과 함께 신나게 즐기며 스트레스를 확 날려 줄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관객 전원에게 무료입장은 물론 이불도 선물로 줄 예정이라 더없이 뜻깊은 공연이 될것으로 보인다.
미디어 광명과 광명언론기자협회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 매년 8월 8일은 「내 나이 묻지 마 88청춘 페스티벌」 정기공연을 진행할 예정으로 광명 시민들과 가까이서 꾸준히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