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30(목)
 

연리지1.png

♣임금님 주민퍼레이드, 상가 주민들의 환영 박수와 함께 임금님 부부가 행렬을 하고 있다♣

 

[백길진 기자] = 일신동 주민화합을 위한! 행복 나눔 축제는 많은 주민들의 참여 속에 성황리 치러지게 되었다. 신효철 총괄연출은 일신동에서는 이례적으로 임금님 행렬 주민퍼레이드가 처음 선보였다며 매년 일신동에서 지속가능한 주민퍼레이드로 자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일신동 주민자치회 문덕용 회장은 내년에도 주민화합을 위한 축제를 생각 중이라고 전했으며, 축제추진 김민구 위원장과 주민자치회 김경숙 간사 및 축제추진위원회 위원들 그리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통장자율회 및 일신시장 상인회에게 깊은 고마움을 표했다.

 

 

주민과 일신시장 상인들을 위해 시장길 퍼레이드를 함으로서 지난날 코노나 19로 인해 힘들었던 마음을 씻어주고, 일신동 정체성 찾기와 지역의 새 희망을 주기 위해서 길거리 퍼레이드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연리지 이다연 대표(궁중의상 디자이너)는 일신동 행복나눔축제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연리지3.png

 

 

연리지2.png

일신동에 사는 70K 씨는 일신동에서 유년 시절을 살았지만, 이곳에서 임금님 행차를 난생처음 보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취타대는 방송으로만 보았지만, 실제로 일신동에서 직접 보게 되어 좋은 경험이 되었다고 상가 주민은 말했다.  

연리지.png

◈부평구 차준택 구청장님, 시관계자, 축제추진위원회와 함께 한 사진 ()연리지사진제공◈

 

[일신동 1대 임금 : 권영호 / 왕비 : 윤명희] 이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께서 임금과 왕비로 출연 하게 되었습니다.

백길진 기자 kiljin69@daum.net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90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일신동 77주년 기념 임금부부와 함께한 행복나눔축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