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기경환정면.JPG

 

(매일뉴스=김포) 조종현 기자 = 기경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김포() 예비후보의 북콘서트문화가 국력이다가 지난 7일 김포시민회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북콘서트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의 축전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서영교·박찬대·장경태 친명계 최고위원들과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위원장 김교흥 의원 등 주요 인사들이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 유영화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김포지회장, 정하영 전 김포시장 등의 현장 축사가 있었다. 이밖에도 전·현 도의원 및 시의원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정면사진화이팅.JPG

 

이날 기경환 북콘서트에 참석한 한 시민은 플루트 공연, 성악, 판소리 등 문화공연이 어우러져 기존 정치인과는 다른 참신한 행사를 볼 수 있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기경환 예비후보는 최근 책 문화가 국력이다를 출간했다. 예술·체육·관광 등 대한민국의 문화계 현안, 우리나라의 정치문화 현황, 이에 대해 예비후보자가 제시하는 정치적 대안을 담았다.

 

기경환 예비후보는 30여 년 동안 문화계에 몸담은 문화 전문가이자 이재명 당대표후보 정책특별보좌역을 거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활동 중인 정치 새인물이다.

 

기경환정면2.JPG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을) 기경환 예비후보◈

 

기경환 예비후보는 그간 국회의원들이 해온 형식적인 행사에서 벗어나려 했다.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음악과 감동이 흐르는, 따뜻한 이야기의 장이 됐다. 소중한 걸음을 절대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해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간부들.JPG

조종현 기자 maeilnewstv0707@naver.com

전체댓글 0

  • 785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경환 북콘서트 ‘문화가 국력이다’ “대성황”… 청년층 대거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