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김명희대표단사.png

 

♣김명희 대표 및 임원 단체사진♣

 

김명희대표.png

             ◈김명희 대표 인사말◈

 

배상록의장.png

             ◐배상록 미추홀구의회 의장◑

 

[류지안 기자] = 23일 오후 3시 인천 미추홀구 대강당에서 인천시사회복지사협회 김성준 회장을 비롯, 더불어민주당 허종식 국회의원, 국민의힘 윤상현 국회의원, 배상록 미추홀구 구의장, 시·구의원, 국민의힘당협위원장 심재돈,더불어민주당당협위원장 남영희, 자원봉사자,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사랑 나눔공동체(대표 김명희)' 창립식을 가졌다.

 

이웃사랑 나눔공동체'는 사회적 역할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비영리법인으로 첫 출발을 시작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봉사 활동은 물론 소외된 이웃들과 기업과 교류를 연결하는 등 한차원 다른 봉사 활동을 위해 출발했다.

 

이날 창립식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내빈소개, 그동안 준비과정에 대한 영상소개, 축사, '이웃사랑 나눔공동체' 임원들에 대한 위촉장 및 임명장 수여, 해랑 공연단의 공연이 있었다.

김명희대표와박동수고문.png

             ♤박동수 고문과 함께♤

 

김명희1.png

 

또한 위촉식에는 법무법인 조우 김정규 변호사를 고문변호사로 위촉하는 명예회장, 고문 등 추대하는 한편 양행옥 투빌드종합건설(주) 회장을 운영회장으로 , 운영위원과 자문위원 등에게 역시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명희 대표는 "당신이 대의에 따르는 일을 하면 도움은 저절로 찿아온다라는 말이 있다"며 "반면에 자기 자신만을 위한 일에 종사한다면 이러한 도움이나 만족감 또는 보상을 맛볼 수 없다. 인류를 위해 봉사할 수 있다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심재돈위원장.png

 

             §국민의힘 심재돈 당협위원장§

 

어윤조고문.png

             §어윤조 고문과 함께§

 

이어 "기회는 보다 큰 뜻을 품을 때 뜻하지 않게 찾아올 수 있다"면서 "자신만을 위한 성공에 집중하기보다 다른 이를 위하고 희생할 때 생각지 않은 때에 행운이 자신에게 찾아올 수 있다는 뜻을 가지고 '이웃과 함께', '사랑을 끊임 없이', '나눔을 아낌없이 실천하겠다'는 다짐으로 '이웃사랑 나눔공동체'가 출발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복지사협회장.png

 

             ▲김성준 인천시사회복지사협회 회장 축사▲

 

정창규보좌관.png

 

             ▲국회의원 허종식 축사 대독 정창규 보좌관▲

류지안 기자 yoojian@empal.com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45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인천에서 시작된 '이웃사랑 나눔공동체'의 '아름다운 출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