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보궐] 더불어민주당, 강화군 인천시의원 보선에 오현식 군의원 전략공천 ⓒ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KakaoTalk_20250117_152623823_0201.jpg](/data/photos/tmp/2501/20250117194718_uyzbmdsp.jpg)
[매일뉴스] 더불어민주당이 17일 최고위원회를 열고 오는 4월 2일 치러지는 강화군 인천시의원 보궐선거 후보로 오현식 강화군의회 의원(39)을 전략공천했다고 밝혔다.
아래는 출마선언문 전문이다.
4월 2일 강화군 광역의원 보궐선거 오현식 출마선언문
강화가 키운 오현식, 더 크게 보답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군민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속에서 강화군을 위해 노력해 온 오현식입니다.
저를 키워주신 강화군민께 더 큰 보답을 드리고자 깊은 숙고 끝에 군의원직을 내려놓고, 강화군 광역의원 보궐선거에 도전을 합니다.
지방소멸시대에서 '온 세대'가 함께 살고 싶은 강화군을 만들기 위해 부모님과 함께 두 아이에 아빠이자, 재선 군의원으로 열심히 활동해 왔습니다.
이제 그 목표에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해 다시한번 용기를 냅니다. 한번 더 믿어주시고 도와주시길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강화는 발전 자원이 풍부한 곳이며 더 큰 강화가 되는데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어떤 역량으로 이끌어나가는가 하는 과제가 있을 뿐입니다. 강한 끈기와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더 큰 강화, 묵묵히 키워나가겠습니다.
강화에서 나고 자란 저에게, 강화군에 어머니, 아버지가 아니신 분들이 없습니다. 그리고 모두 제 형제이자 이웃입니다.
묵묵히 걸어온길, 강화의 밀알이 되겠습니다! 그간 의정활동을 통해 군민 여러분께 배운 값진 경험은 제 삶의 큰 자산이 되었고, 앞으로도 저를 이끌어가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이번 시의원 선거는 임기가 1년 남짓합니다. 연습할 시간이 없습니다. 준비되고 훈련된 일꾼이 필요합니다.
저를 항상 믿어주셨고, 또 제가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을 위해, 오현식은 변함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 큰 성과로 꼭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