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시설관리공단, “북부교육문화센터 고객 안전감시단 활동 추진!” ⓒ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사진] 북부교육문화센터 고객 안전감시단 활동 추진0.jpg](/data/photos/tmp/2409/20240919185317_svmrlvsw.jpg)
[매일뉴스]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세강, 이하 ‘공단’)은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북부교육문화센터에서 고객 안전감시단 활동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 안전감시단 활동은 고객 참여 경영 확대를 목표로 하며, 센터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명의 안전감시단을 모집하여 북부교육문화센터 내의 안전 위험 요소를 발굴할 예정이다.
이들은 고객의 눈높이에서 시설을 점검하고, 발견된 위험요소를 사전에 개선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할 계획이다.
지난해에는 고객 안전감시단을 통해 총 30건의 위해 및 위험 요소가 발굴되었으며, 공단은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자체 점검과 공단 운영 사업장 간 교차 점검을 추진할 예정이다.
공단 이사장은 “올해로 3번째 진행되는 고객 안전감시단 활동을 통해 더욱 긴밀한 소통을 이루어 안전하고 쾌적한 이용 환경을 조성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지속적인 대화 창구를 마련하여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